반응형

어린이날 선물 고민들 많이 할듯 하다

8살이 가지고 놀기엔 좀 빠를수도 있다고 생각은 들지만

그래도 수정탄 총이라 그리 위험해 보이지도 않고 너무 허접한거 해주기도 그렇고 

그냥 미리 하나 선물해줬다

가격은 이것저것 다해서 85000원정도 들긴했다

요샌 장난감도 비싸더라 그래도 배송와서보니 나름 퀄리티는 좋은듯 ㅋㅋ

생각보다 잘나가서 멀리나가기도 하고 한대 맞아봤는데 그리 많이 아프진 않다 ㅋㅋ

수정탄이래도 가까이서 맞으면 꽤 아플듯해서 수정탄은 아빠랑 같이 있을때만 넣기로 했다

사고 나서 보니 총알 나오는 입구쪽이 색이 검정색이더라 

내가 알기론 저것도 색없으면 불법인걸로 알고 있어서 혹시나하는 마음에

다이소가서 파란색 메뉴키어 사서 색깔 덧칠해서 놀게했다...

일단은 아들이 좋아하니 그냥저냥 만족은 한다만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다보니 선물로 추천하긴 좀 애매하다..

오히려 내가 가지고 노는게 더 잼있다 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